본문 바로가기

일상,행복 review

♥익선동 데이트 홍보용 아닙니다 솔직 리뷰 ♥

반응형










※익선동 데이트 추천 홍보용 글이 아닌 솔직리뷰 글 참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 연인분들과 이색 데이트 찾고 계신가요 ~?? 


제가 직접 다녀온 너무너무 좋았던 


한옥과 예술의 조화 


익선동 데이트 코스 알려드릴게요 



















가장먼저 눈에 들어온 익선동 칵테일바 


문구가 넘 맘에 들어요 ~ 


시간을 되돌리는 문을 여시요 


아직 밥을 안먹었기에 pass~~


하고 구경하기





START 















익선동 데이트하기 좋은 이유가 골목골목 마다 


틈새 시장이죠 가게 들이 많기 때문에 


천천히 둘러봐야해요 ~


















이곳은 차를 마실 수 있는곳이였어요 


남자친구랑 걸어다니면서 가게 들 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우와 ~ 우와 ~


정말 감탄하면서 걸어다닌거 같아요  


















익선동 데이트 코스에서 빠질 수 없죠 


바로 카페인데요 


카페마다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 달라서 


보는 것만으로 넘나 힐링 ~~ 



















이곳은 익선동플라워 카페 마당입니다.  


골목 길을 쭈욱  꽃 으로 가득 매워뒀어요 ~


플라워카페 마당인데요 


꽃향기도 너무 좋고 생화이기 때문에 더 좋았던거 같아요 


꽃을 좋아하는 저희 엄마랑 익선동 데이트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던 곳 ! 


엄마 생각에 지나가면서 사진 많이 찍어


엄마한테 다음에 꼭 오자고 실시간으로 보냈던 기억이 나네용 ㅎㅎ 



















이곳은 익선동 빈티지보니 에요 


소꿉놀이 하고 싶어지는 아기자기한 


악세사리 들이 많이 있어요 


제품하나한가 다 판매 되고 있더라구요 ~ 


넘나 귀여운 가게 였어요 


(사진 필터는 Wedding04 입니당 ~ !! ) 



















빈티지보니 들어가기전에 잠옷을 파는데요 


너무 귀여운 잠옷이라


남자친구들이 지나가다 여자친구분들 하나씩 사주더라구요 ~^^ 


익선동 데이트 이런맛 아닐까용 !! ㅋㅋ 


근데 제 남자친구는 안사줬어요 


남자친구분 보고 있나용 ?나는 왜 안사줬나용 ??


일단 제 스타일은 아닌 잠옷이였기에 PASS 합니다 ㅡ0ㅡ






















이곳은 익선동 데이트 엉클비디오타운 입니다.


엣날 과자들을 먹으며 


지난 영화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용 !! 


음 가격은 비디오방으로 들어가면 8000원 정도 했던거 같네요 !! 


비디오 때문에 그런지 가게 자체가 어두운 조명 입니다


비디오방 ,아닌방 선택가능했어요 




















익선동 데이트 경양식1920 입니다


웨이팅 정말 길어요 ~!!! ㅜ.ㅜ


하지만 예약 걸어두면 


카카오톡 으로 실시간 예비시간과 번호를 


알려주기 때문에 구경하다가 돌아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익선동 데이트 경양식 1920 


메뉴는 별로 없었어요 


돈까스 


매운돈까스


1920함박 스테이크


아무래도 함박스테이크가 대표메뉴 겠죵 


맛은 음...솔직히 별로였어요 


분위기 내기 좋은 정도로 만족 !! 



NO 맛 @! 


















익선동 데이트 창화당 입니다.


만두,떡볶이 두가지 모두 맛있어요 


하지만 가격이 쫌 비싸요 ㅜ.ㅜ


떡볶이는 강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먹지마세요


저는 매운거 좋아하는데도 매웠어요 무지!! 


만두는 그냥 만두맛 !! 





















밥도 먹고 열심히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 


마지막으로 남자친구랑 조용히 커피 마시면서 


얘기 나누자고 많고 많은 카페중에 어디갈까 ~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은 수제 디저트카페 프앙디 입니다.


의자가 아닌 쿠션이라서 편하게 


얘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아늑하고 편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익선동 가게 모두 한옥집 그대로를 


인테리어를 했기 때문에 


한옥+예술 그대로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익선동 데이트 연인 뿐만이 아니라 친구 가족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딱 추천


해드리고 싶은 장소네요 ~~! 


저는 남자친구님과 너무 좋은시간 이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