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행복 review

홍대 돈부리 종로점 사케동 맛집

반응형

홍대 돈부리 종로점 사케동 맛집 다녀왓어요~




얼마전에 사케동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여자친구랑

후보지를 정해놓고

사케동 맛집 검색하던도중

예전에 못갔던 홍대 돈부리 종로점이 생각나

퇴근길에 들렸습니다!!!








홍대 돈부리 종로점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보통 2층부터

채우게끔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사람은 많아

저녁시간때 가시면 웨이팅 하실거예요!!


홍대 돈부리 종로점 같은경우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예요~


술집이 아니라 밥집이라

종로에 있는데도 빨리 끝나더라구용!!


참고하세요 ㅎㅎ







ㅋㅋㅋㅋㅋ 요사진은 여자친구가

문어 귀엽다고 하나 찍어달라고해서

찰칵 한장 찍었습니답 +_+




제일 첫번째 있는

홍대 돈부리 종로점 추천 메뉴예요!


세트메뉴가 아니라 추천메뉴라서

그냥 저렇게 주문했습니다.






저희 목적대로 홍대 돈부리 종로점에서

사케동을 주문해서 먹는데

와..... 진짜 맛있어요!


연어도 신선하고

밥에 간장이 약간 심심한데

소스를 더주셔서 취향껏 먹을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완전 사케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_+







홍대 돈부리 종로점 사케동 맛집 이라고

타이틀을 잡았는데....


사진을 잘 못찍어서... 하하하하 ``;;;


종로점 사장님 죄송해요......

그치만 맛있는건 인정!!



(엄치적!)








두번째 메뉴인 믹스카츠동 입니다!

밥간장은 잘 되어있고

심지어 너무 맛있어요


새우도 그렇고 돈까스도 쫀득쫀득하고

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 +_+


냠냠냠냠냠


홍대 돈부리 종로점 사케동 뿐만 아니라

믹스카츠동 맛집 인정!!


한번쯤 꼭!!! 가보세요


너무 오랜만에 돈부리 먹어서그런지

대만족 슈퍼만족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미 사케동은

열심히 먹었고

믹스카츠동은 저렇게 잘게 부셔줘야

맛있따면서 여자친구가

열심히 잘게 잘라주네요 ㅎㅎ


고마워 짝궁이~~







마지막으로 치즈감자고로케? 나왔는데

이건 좀 맛없어요..


차라리 다른걸 먹거나 그냥

사케동이랑 믹스카츠동만 먹을껄 그랬어요!


그래도 뭔가좀 아쉬울땐 다른거 드셔보세요~


다른건 안먹어봐서

저도 잘모르지만.... 하하하하..






참고로 치즈감자고로케 엄청뜨거워요..

한입 먹었다가 와.. 놀래서 뱉을뻔..


아무튼 홍대돈부리 종로점 잘다녀왔구요!

사케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당~


다음주쯤 한번더 다녀올까 계획중입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