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행복 review

BHC 종각점 맛초킹, 치레카, 스노우치즈맨 먹구왔어요~

반응형

BHC 종각점 다녀왔어요~



어제 퇴근길에 팀장님한테

치킨좀 사주세요!!!

배고파요 팀장님 하고 말씀드렸더니 ..


알았어 가자 라고 하셔서

5명이서 갔습니다 ㅋㅋㅋㅋ





맥주 2,700 짜리 주문하고

맛초킹, 치레카, 스노우치즈맨 시켰습니다!


BHC 종각점은 회사에서

너무 가까워서 좋아요!! ㅋㅋ






맥주 따라주는 우리 신입이 ㅋㅋ

아 배고프네요......


BHC 종각점은 1층부터 3층까지 되어있는데

2층에서 오더받는 남자분...


조금 불친절해서 아쉽습니다... ㅠㅠ






BHC 종각점 생맥은

클라우드, 카스가 있습니다!


저희는 클라우드 주문했죠~


날씨도 좋고 목요일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와..... 종각에 있는

사람들은 죄다 BHC 종각점ㅇ

모여있는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스노우치즈맨 시켰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깜짝놀랐어요..


매움 주의하세요.....


아쉽게도 양은 적습니다 ㅜㅜ





이건 왜 ... 찍었지 ㅋㅋㅋ..





뿌링클 안시켰는데 가져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2층에 불친절한 아저씨한테

말씀드렸더니 자꾸 뿌링클 주문했다고

그러는거예요... 5명이서 주문할때 맛.초.킹 달라고

말씀 드렸는데 하아...


아무튼 바꿔주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근데 영수증은 왜 던지고 가냐 이런 @!ㅃ#$@#%$


자기도 깜짝놀랐는지 영수증을 다시

살포시 올려놓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초킹 금방나오더라구요!!


저는 BHC 종각점에서 맛초킹 처음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그다음부터 매번 먹어요 ㅋㅋ







요거는 치레카?? 인거같은데

갈릭맛이 많이나요 ㅋㅋ


마늘맛이 강해서 깜짝놀랫는데

그래도 맛있떠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희 남자 5명이서

맥주랑 치킨 3마리 박살내는데는

약 20분 정도 걸렸어요..


BHC 종각점 사장님


저희 깔끔하게 먹구 잘갔어요~


다음에도 또 오겠스빈다 ㅋㅋㅋㅋㅋ

불친절한 아저씨.. 조금만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