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행복 review

종각,종로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 존>

반응형

종각,종로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 존>




얼마전 회식으로 양꼬치&쏘맥을 먹고

2차로 종각,종로에 있는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 존에

다녀왔습니다!!!!


회식할때마다 몇번씩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종각,종로 스크린야구 위치는

젊음의 거리 메인 왼편쪽에 있어요!!




지도 보시면 스트라이크 존 찾아오시기

편하시겠죠???






미리 예약을 안하면 스크린 야구를 할 수가 없어요

저번에 8시쯤 전화했더니 11시쯤 게임칠수 있다고해서

포긴한적이 있거든요 .....


비싸긴한데 그만큼 인기가 많은

스크린야구 입니다!!







지나친 음주는 안되겠죠??


맥주랑 각종 안주거리도 있으니

야구 치면서 심심한걸 달랠수 있죠 ㅎㅎ





저희는 총 6명이서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3:3 으로 진행 했습니다 ㅋㅋ


은근히 시간도 빠르게 지나가면서

계속 치는느낌???


실력이 비슷할수록 엄청 재미있는거같아요 ㅋㅋ





영상속 투수가 공을 던지면

가운데 구멍으로 야구공이 튀어나와요!





그냥 이름 없이도 할 수 있고 아니면

기본적으로 셋팅 해놓을수도 있는데

저희는 과장님이 한명한명 이름을 넣어주십니다 ㅋㅋㅋㅋ





저희팀은 NC 과장님팀은 두산이네요 ㅋㅋ


종각,종로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 존에서

11개 구단을 선택할수 있어

좋아하는 팀들로 구성 할 수 있죠 ㅎㅎ






1차에서 양꼬치랑 쏘맥 그리고

각종 요리들 너무 많이 먹고와서

맥주 1700CC랑 쥐포 오징어 했네요 ㅎㅎ







아닐 진짜 엄청 치열했습니다..

아마 경기 스코어만 봐도 ㅋㅋㅋㅋ


역전에 역전을 통해서

결국 저희팀은 졌죠.....







타율이랑 타점 안타 홈런 등등

당야하게 나오고

타구 방향이라던지 외야수 이동까지

다 셋팅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간단히 내기삼아?? 오신다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치만 총알 넉넉히 준비하셔야 합니다 +_+










처음에 1:1 이였는데

금방 4:1 로 역전되었고...





다시 4:5로 역전했다가





5:5 로 동점되었다가....







결국 6:5로 저희팀이 졌네요 ㅎㅎㅎ





경기 기록 보면 득점, 안타, 홈런 다 나오고

자세하게 나와서 더 재미있는거같습니다 ㅎㅎ


종각,종로 스크린야구 찾으시면

스트라이크 존 한번쯤 꼭!! 가보세요 꿀잼입니다 ㅋㅋㅋㅋㅋ




가격은 비싸요.......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반정도 쳤나??

11만 7천원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종각,종로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리얼 후기였습니다!!!


(지극히 사비로 쓴 포스팅이니 걱정하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