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행복 review

[익선동 데이트코스] 퇴근후 간단한 데이트코스!!

반응형

[익선동 데이트코스] 퇴근후 간단한 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닝겐티모입니다

 

오늘은 회사원분들을 위해 퇴근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데이트코스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저희 커플은 이날 저녁은 걸렀던 관계로

 

식사메뉴 추천은 없는점 참고하세요 ㅋㅋㅋ

 

 

 

 

 

 

 

 

저희 회사는 퇴근이 7시라서

 

7시 칼퇴후! 간단하게 여자친구와

 

 빙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저희 커플은 녹차빙수를 미친듯이 좋아하고

 

여자친구는 단골집을 잃어서

 

녹차빙수 맛집을 열심히 찾는중이었죠 ㅋㅋ

 

 

 

 

 

 

 

 

 

 

 

그리고 발견한 이집!

 

바로 도쿄빙수입니다

 

메뉴판부터 아기자기하고 매우 귀엽죠??

 

인기메뉴로는 방울방울 토마토 빙수와

 

후지산 말차 생크림 빙수가 가장 인기있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평균 1만원선 입니다

 

 

 

 

 

 

 

 

 

이집 녹차빙수의 포인트는!!

 

진한 녹차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쌉싸름과 달달함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입니다

 

 

저 위에 있는 수제초콜릿은

 

매장에서 직접 만드신다고 하는데요

 

먹다보면 빙수안에도 몇개 들어있습니다!!

 

수제 초콜릿만 팔아도 될정도로

 

초콜릿이 진짜 엄청납니다..

 

 

간단 데이트코스로 강추합니다!!

 

 

 

 

 

 

 

 

 

간단하게 빙수를 마무리하고

 

더위를 많이 타는 저희 커플은

 

익선동 안에 있는 작은 만홧가게를 갔습니다

 

이름부터 귀엽죠?

 

"만홧가게"

 

 

 

 

 

 

 

 

 

솔직히 가격대는 싼편은 아닙니다

 

다른 브랜드 만화카페들에 비하면

 

1500~2000원정도 더 비싸지만

 

만화카페의 분위기, 각각 분리되어있는 편안한 자리등

 

조금 한적한 분위기에서 만화책을 보시면서

 

간단한 데이트를 즐기시기엔

 

아주 적당합니다

 

 

 

 

 

 

 

 

 

자리는 모두 이런 스타일로 되어있으며,

 

개인적으로 2층자리를 추천합니다ㅋㅋ

 

가격이 아깝지 않습니다 ㅋㅋㅋ

 

 

 

 

 

 

 

 

 

 

 

만화카페에 갔다면

 

당연히 라면정도는 먹어주는게 기본아니겠습니까?

 

라면+즉석밥+만화1시간에

 

7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이지만

 

오후3시까지만 가능하므로..

 

저희같은 회사원들은

 

그 옆에 맥주세트(?)를 이용합시다 ㅋㅋㅋ

 

 

 

 

 

 

 

 

 

 

 

 

 

만화책은 종류가 매우 다양하거나 그렇진않지만

 

만화책이란 만화책은 다 읽어본

 

저희 커플이 봤을땐

 

재밌는 인기작, 명작은 다 있습니다

 

 

 

어찌보면 뭘 읽어야 할지 모르는

 

만화책 초심자분들에게

 

이 만화카페, 정말 좋으실듯 합니다

 

뭘 고르셔도 재밌을테니까요 ㅋㅋ 

 

 

 

 

 

 

 

 

 

 

저는 요즘 덕후양성에 그렇게 힘쓰신다는

 

배구만화 "하이큐"를 골랐습니다 ㅋㅋ

 

장신만 배구를 잘한다는 편견을 깨주는

 

본격 소인 배구깡패 성장 만화..?랄까욬ㅋㅋㅋㅋ

 

 

 

 

 

 

 

 

 

 

제가 추천해드린 간단 데이트코스

 

마지막 장소인 이 만홧가게는

 

오후 11시면 문을 닫습니다

 

하지만 내일 출근하시려면 이시간쯤엔

 

당연히 집에 가셔야겠죠?ㅋㅋㅋㅋㅋㅋ

 

 

 

 

 

 

 

 

 

가게 명함이 있던데

 

아주 특이하고 이쁘게 생겼지만

 

"포기하면 편하다"는 저 말의 의미는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만화카페에서 뭘 포기해야 편한걸까요....

 

 

 

 

 

 

 

 

지금까지 익선동 간단 데이트코스 추천의

 

닝겐티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