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행복 review

리트리버 : 인절미의 어릴적

반응형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리트리버의 애기인절미 시절을 작성하려고해요

 

멍충미가 가득한 인절미의 어릴적 한 번 볼까요????

 

 

 

 

 

 

 

 

 

오늘 불금인데 꼭 내일의 우리모습같네요.

 

리트리버 : 인절미의 어릴적 사진들이 너무 귀여워요

 

어제 좀 달렸나봐요 ㅎㅎㅎㅎㅎㅎ

 

저렇게 심술 가득한 표정이 천사견 같지는 않네요

 

 

 

 

 

 

 

 

 

 

어..... 어디가????? 산책?????

 

딱 이느낌에 리트리버 : 인절미의 모습 ㅠㅠㅠㅠ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진짜 이럴때는 하염없이 순수한 강아지인데

 

점차 인절미들이 멍충미를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뭐....뭐냐?? 맛있는거지??? 느낌의

 

리트리버 : 인절미 모습 ㅎㅎㅎ

 

모든 강아지가 간식들고 있거나 주인이 먹을거 들면

 

딱 저 느낌으로 행복해하는데

 

(미안하다... 초콜릿이다...)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 어떻게 해서든지

 

뱉어내게 하고 토하게 해서 병원으로 데리고 가야합니다!!!!

 

 

 

 

 

 

 

 

 

리트리버 : 인절미를 포함한 모든 강아지의 해탈표정

 

지금 귀찮게 하는 모든것들이 싫은 표정

 

강아지는 정말 어디든지 만져도 좋다고 알고 있는데

 

강아지도 엄청나게 귀찮음을 느낀다고 해요.

 

사회적인 동물이라 어쩔 수 없이 따른다고 하네요.

 

 

 

 

 

 

 

 

리트리버 : 인절미의 못생긴 모습

 

저는 못생긴 강아지가 진짜 좋습니다.

 

매력 철철 넘쳐요. 너무 이쁘고 귀여운강아지는

 

살아가며 웃음이 안납니다. 오로지 칭찬만 나오고

 

강아지에게 인간미가 안나옵니다.

 

인절미는 못생긴걸 타고났어요

 

 

 

 

 

 

 

 

출...출근?????

 

오늘 신나게 놀고 내일의 우리 모습이네요.

 

맞춰놓지도 않은 알람이 울려서 출근인가 하고

 

눈을 뜬 우리모습.....

 

리트리버 : 인절미 너마저.....

 

제가 너무나 키우고 싶은 인절미사진들을

포스팅해봤어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강아지 리트리버

 

 

요즘 많은 사람들이 안내견의 인식을 점점 좋게

바꿔가고 있지만 몇몇 어르신들은 대중교통이용시

안내견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하루 빨리 대한민국의 의식이 바뀌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