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방 review

태국 파타야 씨푸드,해산물 맛집 뿌뻰(Pupen Seafood)

반응형

태국 파타야 씨푸드,해산물 맛집

뿌뻰(Pupen Seafood) 소개할까 합니다!

 

태국 파타야 여행가기전에

음식점을 찾아보고 해산물이 유명하다고해서

찾아보던도중 뿌뻰(Pupen Seafood) 알게되어서 가봤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대만족" 입니다

 

같이 갔던 일행도 너무 맛있다고 하고

작년(22년)에만 파타야 2번 다녀왔는데

꼭 들렸던 초강추 해산물 맛집 입니다.

 

태국 파타야 해산물 맛집인

뿌뻰(Pupen Seafood)는 한 500명 정도

앉을수있게 넓게 되어있는데

조금 서둘러서 안가면 무조건 웨이팅 입니다.

 

물론 제가 주말에 가서 그런진 몰라도

처음 여행갔을때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실패하고 다음날 일찍가서 겨우 앉았습니다.

그때 5시 30분인가 6시 좀넘어서갔을때 겨우 앉았고

6시 30분쯤 가면 자리 없습니다..

웨팅만 최소 1시간은 무조건 이구요

 

사진을 열심히 찾아봐도

테이블 앉아있던 사진밖에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저희가 뿌벤(Pupen Seafood)에서 시켰던 메뉴는

1. 맥주와 얼음

2. 풋빠퐁커리 + 밥별도

3. 타이거새우

4. 블랙크랩

5. 똠냥꿍

 

이렇게 5가지 시켰는데 제 주관적인 입맛엔

똠냥꿍 제외하고 나머지가 기가막힙니다.

 

 

 

 

한국에서 먹는 새우보다 태국 파타야가서 먹는 새우가

더맛있는 느낌?? 솔직히 저는 이맛을 잊을수가 없었거든요

놀러가서 먹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씨푸드 맛집 초강추 입니다!!

한번쯤 꼭 시간내서 가볼만한?

 

 

사이즈 정말 크죠??

풋빵퐁커리도 맛있긴했는데

새우도 ㅋㅋㅋㅋ 진짜 ㅋㅋ

왜 태국 파타야 씨푸듯 맛집 치면

뿌뻰이 나오는지 알거같더라구요!

 

 

 

이건 블루크랩이였나 기억은 안나지만

껍질이 진짜 단단해서 먹기 좀 불편했지만

그래도 노력한만큼 맛이 보장이 되더라구요

아마 메뉴중에 랍스타 다음으로 비싼거 같았는데

놀러왔으면 한번쯤 먹어봐야죠 ㅋㅋㅋ

 

 

 

 

남자 둘이서 태국 파타야 씨푸드 맛집 찾아서

둘이서 게이트? 아닌 게이트 했네요 ㅋㅋㅋㅋ

 

다음번에 또 파타야 놀러간다면 전 무조건

뿌뻰은 한번 더 방문할 의사 100000000% 입니다.

 

근데 마지막 음식이 저희 입맛에는 안맞아서.. 대실패..

 

 

 

 

개인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입맛에는 안맞아서.. 한입먹고 못먹었습니다 ㅠㅠ

 

똠냥꿍인가.. 현지인분들도 진짜 많이 시켜드시던데

그냥 이건 개취인걸로 하겠습니다 ㅎㅎ

 

아무튼 결론은 태국 파타야 놀러가셔서

해산물 맛집 씨푸드 맛집 찾으신다면

뿌뻰 (Pupen Seafood)를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