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방 review

대학로 코푸플레이트에서 회식하고왔어요!

반응형

대학로 코푸플레이트에서 회식하고왔어요!





안녕하세요 ~~ 한달에 한번정도

회식을 하는데 7월 말일에 회식을 못해서

언제 할까 하다가 어제 하구왔네요!!


간만에 엄청 푸짐하고 돼지처럼..

야무지게 먹고왔는데 맛도 좋아서

자랑하려고 포스팅 합니다!!








회사가 종로에 있어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

티몬에 대학로 코푸플레이트가 저렴하게

올라와 있는거예요!!


그래서 20만원어치 구매를 했습니다.


(물론 팀장님이 구매하셨지만

제가 구매한것마냥 포스팅을 ㅋㅋ)


퇴근하자마자 도착하니깐 8시 정도된거같네요 ㅋㅋ








대학로 코푸플레이트에서 메뉴만

엄청 주문한거같아요!


1인 1메뉴씩 했네요 ㅎㅎ

양이 별로 많이 안나올줄알고

이것저것 시키고나서 보니 양이 엄청많더라구요


그치만 저희들은 배가 고팠는지..

한번에 다 먹긴 먹었죠 ㅋㅋㅋㅋ






음료도 몇가지 시키고

요리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_+






대학로 코푸플레이트 빠네는

엄청 신기합니다.


토마토소스랑 크림소스

두가지가 한번에 나옵니다!!


평상시 이렇게 나오는건 본적이없는데

게다가 맛있어서 좋아요 +_+





두번째 메뉴는 새우필라프

새우 볶음밥이죠 ㅎㅎ


양도 엄청 많아서 커플이서가면

메뉴 2개 시키고

음료시키면 배터지게 먹을수 있습니다!





세번째 메뉴는 치즈등갈비 입니다.


매울줄 알았는데 별로 맵진않고

달달해가지고 맛나요


저번에 갔을때보다 이번이 훨씬더

맛있어진 느낌이예요 ㅎㅎ


같이 일하는 동료는 다음뻔에

남자친구랑 대학로 코푸플레이트

다시올꺼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네번재 메뉴는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봉골레 많이 안먹어봤는데

약간 매콤하면서 맛있습니다 +_+







요게 이름이 뭐더라 대학로 코푸플레이트

피자 어쩌고 저쩌고 이런 이름이였는데

4가지맛을 즐길수가 있죠


피자도 맛있어서 흡입했네요 ㅎㅎ






엄청 이것저것 메뉴가 많죠???

저기 피자가 하나만 시킨게 아니라

2판 시켰어요 하나는 고르곤졸라!


저는 맛이 그저그랬는데 다른분은

맛있다고 끝까지 다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많은 음식을 다먹고도

약간 뭔가 조금 허기져가지고

마지막으로 목살 스테이크 시켰는데


목살 스테이크는 그저그렇더라구요~







대학로 코푸플레이트 한가지 아쉬운점은

매장이 너무 더웠어요..


저희가 5명이 갔는데 다들 밥먹으면서

덥다고 끊임없이 투덜투덜 되면서 밥먹었네요 ㅋㅋㅋ


다먹고 다같이 베라가가지고

후식 먹고 마무리했네요!!







예전보다 대학로 코푸플레이트 맛도 괜찮아지고

전반적으로 음식이 너무 빨리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_+


다음에 또 놀러가도록 할게요~~~


반응형